태커와 하드월 태커가 무엇인가요?

태커는 다른 어떤 도구도 필요없이 이 제품만으로 벽에 택(Takk, 태커 전용 못)을 박는 도구입니다. 벽면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10kg까지 지탱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간편한 제품입니다. 태커는 비교적 연한 벽면에 적합한 반면 하드월 태커는 벽돌과 같은 단단한 벽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망치같은 다른 도구가 필요한가요?

망치, 못, 드릴, 드라이버등 어떠한 도구도 필요없습니다. 태커 하나로 모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물건을 걸 수 있나요?

못이나 후크로 걸 수 있는 모든 물건을 걸 수 있습니다. 택이 벽체 내부에 들뜸이 없이 박혀 있어 아마도 보통 못보다도 무거운 물건을 걸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태커는 손잡이를 당겨서 한알의 택을 장전한 후, 꽉 누르면 됩니다. 하드월 태커는 손잡이를 돌려서 드릴 구멍을 낸 후, 하드월 택을 끼워 넣으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용방법은 상단 메뉴에 있는 태커 사용법과 하드월 태커 사용법을 참조하세요.

벽에 손상은 어느 정도 생기나요?

태커는 1mm 정도의 구멍이 남으며 하드월 태커는 3mm 정도의 구멍이 남습니다. 다용도 메꿈이로 채워서 보수작업을 하면 됩니다.

어떤 벽면에 사용할 수 있나요?

태커는 목재용 못을 박을 수 있는 칸막이벽, 목재벽, 석고보드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월 태커는 시멘트, 세라믹 타일, 벽돌과 같은 벽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